본문 바로가기
세계일주 여행기/세계일주 준비

(20130503)회복

by 빛의 예술가 2013. 5. 3.


황열병 예방접종을 우습게 봤다.


면담 시 부작용이 높은 예방접종이란 것도 들었고, 예방접종 후 3일 간 음주/흡연에 관한 주의사항도 들었었다.


그래서 4일 째 되는 날(의사가 주의하라고 했던 3일이 아닌 그 다음날) 술을 마셨다.


펑펑 마셨다.



그리곤 5일 째 되는 날 나는 혼절했다.


침대에서 20시간 정도 잤을까? 감기/몸살/위장관련 증상/현기증 등등이 나를 휘감았다.


6일 째 되는 날 18시간 정도 취침.


7일 째 되는 날 아침에 일어날 수 있었으나 밥을 먹고 또 취침


8일 째 되는 날 천천히 회복하여 오늘 완전히 회복했다.



덕분에 루트 손질도 못하고


한창 바쁠 시기인 지금 블로그 관리도 못하고


사진 백업 정도를 간신히 끝마칠 수 있었다.


이제 5km가 넘는 거리를 전력질주 할 수 있는 강철 체력의 내가 이렇게 처참히 무너질 줄이야..



뭐, 기다리는 사람은 하나도 없겠지만


일단 살아있다는 소식을 전하기 위해, 그리고 여행 준비는 차질 없이 진행중임을 알리기 위해


생존 신고를 한다!



내일부터 다시 고고씽